bulkyonews_header.jpg

 
작성일 : 20-05-09 19:42
[출판/공연] <내가 진짜 좋아하는 개 있어요?> 출간
 글쓴이 : 전수진기자
 

우리아이 인성교육 13

사랑은 모든 것을 특별하게 만들어요

우리아이 인성교육 시리즈 열세 번째 책
2020년 볼로냐 라가치 상 수상 《무슨 벽일까?》의 존 에이지의 최신간!

반려동물 센터인 ‘모두 안녕 동물 쉼터’에는 많은 동물들이 모여 살고 있어요. 그곳에 한 아이가 찾아와요. 아이는 이곳에서 개를 데리고 집으로 갈 생각이었죠. 개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쉼터지기 아저씨는 개를 보여 달라는 아이 앞에 자꾸만 엉뚱한 동물을 데리고 나타나요. 개미핥기, 아기원숭이, 개구리, 비단뱀…, 아이는 좀 화가 났어요. ‘내가 좋아하는 건 개라고요!’

이 책은 개만 좋아하는 아이가 ‘진짜 좋아하는’ 반려동물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아이는 개에게만 특별한 무엇이 있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어느 순간 아이는 거짓말처럼 개가 아닌 다른 ‘특별한’ 동물에 흠뻑 빠져들게 되어요. 어떻게 된 걸까요? 우리 마음을 여는 열쇠는 사랑이라는 것, 또 마음을 열면 평범해 보이던 것들이 특별해진다는 걸 일깨워 주는 사랑스러운 그림책이에요.



저자 : 존 에이지       

《무슨 벽일까?》, 《사자 자격증 따기》, 《화성에서 살기》, 《스탠리가 그런 거야》, 《밀로의 모자 마술》을 지은 사랑받는 그림책 작가입니다. 그가 지은 책들은 뉴욕타임스 선정 최고의 그림책, 미국 어린이도서관협회(CBC) 선정 주목할 만한 어린이 책으로 뽑혔으며, 내셔널 북 어워드 최종 후보작에 오르고, 보스턴글로브 혼북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 가운데 《무슨 벽일까?》(불광출판사 펴냄)는 2020년 볼로냐 라가치 상을 받았습니다.


역자 : 권이진
책을 만들면서 아들과 아옹다옹 지냅니다. ‘사랑이란 어떻게 피어날까’를 생각하며 이 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옮긴 책으로 《무슨 벽일까》, 《놀이터는 내 거야》가 있습니다.







내가 진짜 좋아하는 개 있어요?  ㅣ 존 에이지 지음 | 권이진 옮김 | 불광출판사 |

값 12,000원